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제 들어도 명곡! 추억 소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3:58

    안녕하세요! 귀염둥이 김지혜입니다!


    여러가수들중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가수가 있는거 같아요.제게 그런 가수는 바로 서영은과 왁스에요!


    예를 들어 시 서영은에 대해 아십니까?사용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리메이크 여왕'이라고 부를 정도로 많은 리메이크곡을 가지고 있는데요!


    >


    제가 괜찮은 노래도 아주 많아요~ 건강한 목소리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아주 나쁘지는 않다고 들었는데, 노래방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소연이의 노래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들었어요.소영이가 어느 가수인지 다같이볼까요?


    >


    먼저 서연이는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해서 두바이에 살고 있어요.한국에서 행사가 있을때는 마치고 두바이에 다녀왔다 하는 등 왔다 갔다 하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


    제가 이 가수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바로 드라마 '눈사람'의 OST였던 호러가 아니라 '나쁘지 않다'라는 노래입니다.


    이 music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힘들었을 때 단독이 아니라는 얘기를 하고 힘들었던 순간에 아주 위로가 되고 힘이 되었다 music이었기 때문입니다.


    >


    많은 분들이 이런 이유로 소영이의 공포가 아니라 여전히 노래방에서 어린이 창곡으로 뽑고 있다고 합니다! SES의 달리기가 여전히 화제가 되고 있고 좋은 노래라고 불리는 이유와 같은 것 같습니다.


    >


    소연의 대표곡으로는 "내안의 당신"이라는 곡도 있어요!


    제 친구는 노래방에 가면 분명히 이 노래를 부를 정도로 많이 들었어요.확실히 90년 대생의 여자 분들에는 정내용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수라고 생각합니다.~


    >


    지금은 많은 곡을 발표하지 않으면서도 옛날에 있었던 music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만, 여전히 촌스럽지 않은 music을 잘하는 가수라는 소견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


    그래서인지 소영이는 희망을 구하는 토크콘서트나 이벤트로 많이 찾는 것 같은데! 그런 다양한 이벤트로 여전히 뛰어난 보컬실력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


    조금은 이론적으로는 왁스라는 가수가 견해를 나쁘진 않았는데요! 왁스는 원래 록밴드에서 보컬을 하던 가수였는데 나쁘지 않게 나중에 발라드 가수로 다시 데뷔를 했습니다. 제가 왁스를 아내 소리를 들은건 바로 화장을 고치라는 음악이었는데,


    >


    이 음악이 괜찮았던 당시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이 음악을 좋아할 정도로 많이 듣고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 '국민적 발라드'로 불릴 정도로 정말 대유행이 됐죠! 그 전에 오빠라는 뮤직뮤직이 있었으니까 하나도 가능하지 않았나 싶어요.


    >


    사실 왁스를 떠올리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노래는 '즉시 오빠'에요!


    오빠는 바로 왁스의 한 음반인 엄마의 1기의 후속 곡으로 내놓은 노래인데요!배우 하·지원이 왁스를 지원 사격하고 무대와 노래의 비디오에서 활동하기 때문(·지원이 왁스와는 이야기가 나돌기도 했습니다~


    >


    왁스는 그동안 얼굴 없는 가수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었지만 사이버 가수 아딤처럼 다른 캐릭터를 이용해 괜찮은 얼굴을 가린 것도 아니고 전혀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하지원이 직접 무대에 나쁘지 않고 립싱크를 하는 등의 행동을 했기 때문에 하지원이 왁스라는 소문이 돌았죠~


    >


    오빠가 큰 요즘 유헹룰 얻으면서, 왁스가 무대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결국 하지원과 왁스가 히가시 한 물건이 없다는 결론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아마도 왁스는 본인이 많은 편이라서 모습을 드러내고 싶지 않았을 텐데요~


    하나 976년 데뷔를 했지만 75년생 홍 모진경이를 왁스 언니와 지목을 하고 동갑인 유승준이 왁스 본인에게 느봉잉라코 부른 것으로 미루어 보아 더 본인이 많다고 했다~ 하지만 본인이 어떻게도 괜찮습니까?노래만 잘하면 되는구나!


    >


    이후에도 여러 음악을 부르면서 여러 활동을 해왔습니다. 사실 오빠라는 음악가가 아주 유행하고 화장을 고쳐서 국민가요라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지만, 생각보다 전성기는 그리 길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3 40대에는 많은 트렌드를 얻고 있는 가수이기 때문에 어쩌면 레전드 가수란 별칭도 가지고 있습니다!유·재석이가 진행되는 '슈거 맨'에 출연하며 모처럼 좋은 모습을 보이곤 했습니다.


    >


    왁스는 여전히 좋은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떻게 오랫동안 이렇게 같은 목소리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지 상당합니다, 라는 의견이 들어왔습니다.댄스 곡은 2집에서 가진 화폐란 노래가 있는데요!


    이 음악은 여전히 피트니스 클럽 같은 곳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만큼 당신 땅이 가득한 음악입니다.사실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라서 댄스뮤직을 부른다는 게 좀 이상하다고 생각하기도 했는데요.


    이유야 어쨌든 좋은 노래를 들려주고 많은 사람들에게 추억을 불러일으켜준다는 점에서 저는 여전히 좋은 가수라는 소견이 있습니다!


    >


    왁스는 현재 40대 50대가 된 사람들에게 많은 유헹룰 부르고 있지만요!우리 앵무새도 왁스를 너무 나쁘지 않아서 한 행사에서 왁스가 나쁘지 않다고 하면 구경 가는 것이 아닌가 싶더라고요~


    이만큼 많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왁스는 이벤트 무대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마도 여러 무대에서 오랫동안 활동을 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렇게 많은 무대 경험으로 인해 좋은 무대 마구다를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왁스와 소영은을 이벤트 무대에 섭외하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ym엔터테인먼트에 연락해서 상담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왁스 섭외 #가수 섭외 #행사 가수 섭외 #서영은 섭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