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피치코칭> 과인우올제 20하나6 맛있는토크 / 손영주 아과인운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3:54

    <연설 코칭>그와잉우올지에 20하나 6맛이 톡 송용쥬아그와잉 운서 농업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 도시의 차세대 리더가 내용하는 스마트한 한국 농업


    >


    맛있는 토크 2016의 31명의 참가자들과 인사 우올지에 조직 위원회가 주최하는 농림 축산 식품부가 후원하는 맛있는 토크 2016>본선 대회가 10월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PLEX에서 개최됐다. '농업과 나의 ː 것'을 주제로 한 스피치 콘테스트 맛있는 토크 2016>은 지속 가능한 삶과 농업을 연관시킨 아이디어와 경험을 발표하는 자리이다.올해로 2회째를 맞는 맛있는 토크는 지난해보다 더욱 치열한 예선을 거쳐서 본선 진출자가 결정 되었습니다.특히 올해 신설된 외국인 남편 간을 포함하고 초등부·중 고등부 청년부·외국인 남편 모두 4부문 31명의 참가자가 경합을 벌였어요.


    >


    저희 스피치맵에서는 본선 진출자의 대본부터 리허설 대회까지 스피치를 코칭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


    저 송영주 강사는 초등부 코칭이에요.사실 초등부는 부모님과 함께 들어오기 때문에 좀 더 숙련된 코칭 스킬이 필요한데요. 저는 아이들만의 소견을 더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어른들이 써주신 글, 선생님이 써주신 글, 바로 눈에 띄어요.제 이 이야기로 바꾸고 제 스피치의 틀 안에서 자신감을 키우는 코칭을 해야 아이의 창의력이 발휘됩니다.


    >


    본선대회전 스피치코칭시간의 제 모습입니다.초등부 진출자들의 대본을 그때그때 첨삭하고 카메라 앞에서 리허설을 해봄으로써 표정과 목소리를 체크합니다.


    >


    자잔 대회 당일이에요.본선 전에 최종 리허설 코칭을 하러 왔어요.


    >


    스피치맵 강사인 채널A 송재원, 아자 신은서와 함께.최종 리허설 코칭이다.


    >


    무대 정스토리 멋있죠? 방송에도 자신감이 온다고 하니 진출자들에게는 내 미래를 밝혀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


    다들 정스토리를 열심히 연습한 흔적이 보여 자랑스러웠어요.


    >


    긴장할텐데 큰 소리로 현장감을 가져!! 스피치는 올바른 노하우로 연습 또는 연습하는 것이 스킬입니다.


    >


    대기실에서는 외국인부 코칭이 진행되었습니다.유창한한국내용과함께한국농업에대해서이렇게이야기하는이분,정말잘하시는것같았는데또자신이수상을받았어요.


    >


    농림 축산 식품부 장관 상(상금 200만원)청년부 원 순형이 차지하며 초등부입니다 연우, 중 고등부의 박 수빈, 청년부 김대영 외국인 남편 HAN XIULAN(한스 랜)이 최우수 상(상금 한 00만원)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


    지난해 아내 소리가 열린 스피치 콘테스트 <맛있는 토크>에서도 제 송영주 부원장과 스피치맵 강사들이 코칭을 맡았습니다.올해도 최선을 다해 코칭한 결과 멋진 무대를 만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스피치가 두려워요?손영주 아과인 댄서와 함께 연주하세요. 섭외문의 - 메시지를 남겨주세요.상그다소리가 필요하면 카카오톡 hasvoice로 연락하셔도 됩니다.프로필이 필요하신 분은 상단공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