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검 만들기 by 3D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0:11

    최근 서울 막내가 푹 빠지고 있는 게 있는데..3D펜으로 물건을 만드는 쟈은잉유테유보의 카피 인고입니다 매 꽃 카피의 유튜브를 너무 보고 있습니다.다행히 게이인 유튜브도 없는 어린이, 유튜브에서도 없는 고본인 룸 건전한 3d펜으로 물건 만드는 유튜브라 내게 허락되고 매 하나 보고 있군요!유튜브의 카피는 왜 그렇게 어린 아이들도 괜찮을까. 궁금해서 나도 봤어요 없는 시각 나누어 2가지 사이 하나 0여편 보았습니다


    3D펜 장인의 카피다의 새로운 콘텐츠 넷토후릿크스우이쵸에 자신 오는 검을 만드는 스토리입니다 ​ 자신 온 때문에 1월 81등록 하지만 조회 수가 98만번, 본인에게 되네요.. 대단하다!YouTuber에서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이런 일로 자신의 느끼게 하는 영상 같네요 보면 빠지는 것이 있지요. 인정☆


    >


    나도 막내 덕분에 3d펜 매력에 푹 빠져서 헤어, 자신의 오지지 않았네요.​ 사자 신고 유테유보의 영상을 보고3D펭독이프했습니다.사실은 막내가 너무 졸라서... 어쩔 수 없어..​ 3D펜 구매 후기는 자신 속에 승격시키는 겟슴니다


    >


    라이언 신고 유튜버 영상을 보면 평범한 것 같아 특별한 무언가가 있어요.왠지 저도 이렇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희망을 주는 유튜브 같아서 좋아요 구독을 눌러주었어요♡


    >


    3D펜에 관심이 없어도 사고 나쁘지 않자 유튜브 영상 한번 보면 3D펜에 매력에 빠지는 것 같아요.유튜브님의 스토리도 재미있게 진행하고 중간중간에 편집도 되고 있고 재미있는 동영상을 선물하는 유튜브입니다.처음부터 보면 콘텐츠가 계속 업그레이드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재미를 더해준다고 합니다.​


    아, 그래서 넷플릭스위처라는 영화도 봐야하는데 가끔 못보겠네요.다른 블로거분들의 스토리를 보았는데 다들 추천해드렸습니다만, 실상 넷플릭스는 매달 돈만 내고 썩고 있네요.아까워서 한가할 때 봐야겠어요


    >


    주 화기에 시간을 내서 꼭 봐야겠네요..다만 청불이라 아이가 자는 새벽에 봐야 한다ᅮ.제약이 있네요.


    >


    위차 주인공의 칼을 드디어 캡처했습니다 wwww주인공등 다같이 칼을 사려고 유튜버님이 만드셨군요...위치에 검도면은 공개되어있는 저같아요


    >


    넷플릭스 위처의 주인공이 슈퍼맨의 주인공이었다. 헨리 카빌이군요!


    요즘은 useless한 정치과의 사회소식보다 YouTube가 정신건강에 더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