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항상도 펭수 내하나도 펭수>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 후기 - 속지 내지 구성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1:59

    안녕하세요, 여러분! 준희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완전 빠져버린 펜스 에세이 일기를 쓰려고 돌아왔습니다. 정말 어느 정도의 자신감을 기다렸는지 거의 많이 잊어버릴 때가 됐네요!


    >


    평소에 알라딘 유저인 저는 알라딘에서 저희 펜스에세이 다이어리를 구입했습니다! 이렇게 카카오톡으로 알람이 왔습니다. 이제 곧 배송이 된다.


    >


    ​ ​ 어느 정도 나를 기다리고 있었는지 쵸쯔쵸쯔우오루 291에 구매하 소쵸쯔 2월 첫 91서야 왔네요 ㅠ 조금의 201이 걸려서야 받는 핫한 펜스 아이템 ㅠ ​ ​


    >


    저는 펜스에세이 다이어리가 가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했어요.그 비결은 네이버페이! 이용!!!!!! 저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그것을 사용해 모은 적립금으로 자주 인터넷 결제를 합니다.그리고 그 사이에 아주 많이 쌓여있었어요.(인터넷에서 사야 바로 모입니다)그래서 보이나요!17,000원의 책을 3,392원에 구매!보통 커피 값보다 저렴하게 구매했어요!알라딘 쿠폰+기본 할인까지 깔끔하게.


    >


    알라딘에서 펜스에세이를 샀을 때 코멘트를 보고 웃었습니다.이때까지만 해도 표지 사진만 있고 실속은커녕 아무 정보도 없으니 도대체 이게 에세이냐, 일기냐 하는 말이 많았습니다.​ ​라도 하 쟈싱 다 함께 하이에키이'1단 사기는 안 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자신도 사왔다.​​


    >


    ​ ​ 20첫 9년 첫 2서울 첫 9개 목 하나의 밤, 알라딘에서 수령되 앗슴니다 큔 큐은큐ー토큐은


    >


    뒷면은 펜스 뒷면 타이핑 제작자를 배운 사람이나 귀가 잘 안들리네요.


    >


    누구도 알고싶지 않은 것이 가능하지만 펜스 책의 사이즈 실측.요코 하나 3.3cm정도에, 세로 하나 7cm이다 나의 기준 생각보다 포챠크한 사이즈 ​ ​ 건지 모르지만, 2개 0cm펜스 키위 지에서 더 크게 된다고 생각했다 필요하나, 다이어리는 그뎀 크면 안 되니까 괜찮아. ​ ​


    >


    ■ 이런 공간을 한모금개 한모금개 알뜰한 다이어리, 플러스 5만점


    >


    저거 뭐라고 하죠? 커버라고 해도 상관없잖아, 저 하얀색 그... 저거 요즘 단어가 의견 나쁘지 않은데 아무튼 예쁘면 이렇게 옐로우 예뻐♥


    >


    펜스 뒷모습 다 광택나요.짝짝짝 이번부터 펜스에세이 다이어리 내지 구성 후기에 시작하자!


    >


    ​ ​<다섯항의 시도 펜스인 1번 펜스>1페이지 넘기면 미니 브로마이드 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ㅠㅠㅠㅠㅠ 대학 이름 1못 받은 한 이렇게 해결하 ​ ​ ​


    >


    귀여워.


    >


    서러블리 날개


    >


    그 소리의 페이지는 펜스 소개라는↓프로필 귀여워요!!!'나쁘지 않다'를 사랑하는 자기충만펜스옆에는 펜스의 발자국...당초 저 펭귄의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았는데 요즘은 펜스를 보기만해도 히히히히히와 거리는 나쁘지 않다... 펜 수 많이 컸어.


    >


    펜스 날개의 각도도 내가 괜찮아.


    >


    펜스는 흰자위가 귀엽다.


    >


    ​ ​ 이 콘텐츠는 목차지만 2살이 되는 것 보이시죠 한 2개월의 테마가 다 다릅니다 ♥ ​ ​


    >


    ​ 펜스 에세이, 일기는 한살을 다 쓸 수 만년의 다이어리로 용 2020년이 아니더라도 202나이에도 언제든지! 쓸 수 있어요 내 마음대로 쓰면 되요. 아니 그 와중에 펜스생 한 너무 귀엽다.촬영일시생키메펜스


    >


    자, 지금 핵심적인 チャ터스와프... 이렇게 노란 チャ터 소개가 끝나면


    >


    >


    >


    이렇게 단원의 제목과 관련한 에세이?언급?이 6쪽 ​씩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펜스 에세이도 되고 펜스 수첩도 될 거.(크게 보면 사진 정리하기가 어려워요)오토)


    >


    그다음엔 이렇게 월간 먼슬리 다이어리 페이지가 또 이어지네~ 달마다 놀이(매 페이지 다르다)


    >


    >


    >


    >


    ​ ​ 그 차 풍란 론 위클리 주간 일기 페이지가 4세트 있습니다.마침 4주 ​ ​한 날짜의 에반은 무늬 없는 반은 격자 무늬이지만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지만 뭔가 쓰세용 ㅎㅅㅎ ​ ​


    >


    >


    ​ ​ 담의 구성은 격자 무늬의 노트 4쪽. ​ ​ 자유롭게 사용 콘크리트 암 인 만큼 두페이지당 1프지앙아식의 구석으로 펜스가 들어가잇오욧.​​


    >


    그래서 새로운 チャ터 직전에는 이렇게 자이언트펜TV 영상을 캡처해서 음악 제목을 넣어놨거든요


    >


    ​ ​ 고런 구성이 반복되어 하나 2!그러나 절대적 같은 속아 구성 없​


    >


    ​ 나 최 아이, 내 이프독용상펭스의 도움 도우테요통베님 ㅠ 때의 사진 이 하나 2번째 챕터로, ​ ​


    >


    ​ 이렇게 일 2번째 챕터가 끝나면 ​


    >


    펜바라에서 작별인사 있어요(펜하페이지 왜 없어요 해명해)(수미 상관 안 배웠단 말이야)


    >


    네, TMI 페이지까지 보여드릴게요.


    >


    다 됐네.


    >


    뭐라고 하나요?책의 구분을 해준다 그 선은 뭐라고 하나요? 그거 좀 필요하신 분, 책갈피를 사용해 두면 좋지 않을까요?


    >


    알라딘구매페이지를한번더살펴보면이렇게펜스에세이다이어리속지구성,간단하고과잉한느낌? 과인 중에 올렸다니까요? 몰랐네.이왕 산거니까!


    빨리 영상도 넣어봤고요.한 손으로 찍어서 너무 힘들어앞으로도 펜스 굿즈를 주의 깊게 봐야겠어. 놓치는 부분도 많이 알려주세요 첫째, 최근까지 펜스에세이 후기였습니다!!!! 자이언트 펜TV 아직 구독하지 않으신 분들을 꼭 해보세요. 후회하지않아요♥


    그럼 여러분 안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